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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이후의 방송영상콘텐츠 미리 만난다…부산콘텐츠마켓
  • 글로벌코리아
  • 승인 2020.11.09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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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로벌코리아)

(세종=글로벌코리아)= 국내외 방송산업 관계자들을 위해 '포스트 코로나, 콘텐츠로 세계를 잇다'를 주제로 코로나19 이후 유통환경 변화에 대비한 박람회가 오는 11일부터 열린다.

'부산콘텐츠마켓(BCM) 2020'이 오는 11일부터 12월18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번 마켓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와 부산광역시가 후원하고 (사)부산콘텐츠마켓조직위원회가 주최한다.

이번 'BCM'은 국내외 방송사, 제작사, 배급사, 애니메이션, 뉴미디어업체 등 총 30개국 300여 관련 업체가 참가하며 코로나19 이후 유통환경 변화에 대비한 새로운 전망과 사업 기회를 제공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그동안 아시아에 집중되었던 방송콘텐츠 수출시장을 비아시아권으로 다변화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의 구매자(바이어) 유치에 주력했다. 아울러 국내 방송영상콘텐츠의 수출을 촉진하고 국내외 투자 유치를 확대하기 위한 장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누리집(www.ibcm.tv)이나 조직위 사무국(051-747-6440) 또는 문체부 방송영상광고과(044-203-32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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