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21 수 12:30
상단여백
HOME 문화
"전세계에 서울 대표할 신규 전시회 기획해 주세요"
  • 글로벌코리아
  • 승인 2020.08.07 10:39
  • 댓글 0
2020년 제1회 서울 전시회 기획 공모전 포스터@글로벌코리아)

(서울=글로벌코리아) = 서울관광재단이 서울시와 한국전시산업진흥회와 함께 서울시를 대표할 신규 전시회를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한 '2020년 제1회 서울 전시회 기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발전 가능성 및 독창성 있는 신규 전시회를 기획해 지속해서 국제적 성장할 수 있는 전시회를 육성해 서울시 전시회의 '글로벌'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울 소재 전시 주최·기획 및 행사대행업체이거나 전시회 개최 이력이 있는 협·단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산업 분야와 서울 6대 스마트 전략산업을 중점으로 온·오프라인 전시회 기획안을 제출하면 된다.

또한 코로나19 이후 새 일상(뉴노멀, New Normal) 시대에 따라 오프라인 전시회뿐만 아니라 온라인 세미나 또는 포럼, 참가업체-바이어-참관객 간 비대면 거래 등 온라인 전시회 기획도 참여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 및 단체는 서울관광재단 및 한국전시산업진흥회 누리집(홈페이지)을 참고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에 접수된 신규 전시 기획안은 서류심사 및 전문 심사위원회의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통해 실현 가능성,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최종 10개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한 기획안에는 각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시상식은 11월 중에 개최한다.

김은미 서울관광재단 MICE마케팅팀장은 "이번 공모전으로 코로나19 이후 새 일상 시대의 전시 패러다임 전환에 대비하여 성장 가능성 및 혁신성이 있는 전시회를 적극 발굴 및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글로벌코리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