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4.5.20 월 17:17
상단여백
HOME 문화
K-Display 선두주자 애즈원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 참가
  • 글로벌코리아
  • 승인 2024.04.08 16:59
  • 댓글 0
애즈원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에 참가한다
애즈원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에 참가한다

(글로벌코리아)=LED 전광판 전문기업 애즈원은 오는 4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24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조달청, 경기도, 고양특례시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공조달 박람회로, ‘기술혁신 K-조달, 세계로! 미래로!’라는 주제를 담아 세계로 뻗어가는 중소제품의 우수성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에서 애즈원은 2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첫 번째는 픽셀피치 사이즈 0.9mm의 마이크로 LED A1LED-N009로, 고해상도와 높은 명암비를 제공해 콘텐츠 재생 품질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불고 있는 마이크로 LED를 소개해 한층 앞서나가는 애즈원의 기술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키오스크 LED다. 웰컴 보드, 배너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어 공공기관, 학교 등 높은 활용도를 보인다. 또한 현장에서 LED 전광판 선택에 중요한 요소인 픽셀피치 비교를 직접 눈으로 비교하며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공공기관 구매 담당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LED 전광판 선도기업으로 인정받은 애즈원은 이번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4에서 LED 전광판을 후원한다. 구매실무교육장과 오픈스테이지 2곳에서 애즈원의 LED 제품을 통해 모든 교육과 운영을 진행하게 돼 애즈원의 압도적인 기술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구매실무교육은 공공기관 구매담당자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으로 온라인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애즈원은 이번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는 애즈원만의 혁신적인 LED 전광판 기술에 대해 공공기관 구매담당자분들에게 1 대 1로 친절하게 알려드릴 좋은 기회의 장이라며, LED 안내전광판 선도기업이자 K-디스플레이 선두주자인 애즈원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애즈원의 부스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5홀 P3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즈원 소개

‘ALL IN ONE, ONLY ONE, ASONE’. 주식회사 애즈원은 눈으로 보는 기술의 혁신으로 LED 전광판을 설계부터 디자인, 제조, 시공, 유지보수까지 직접 ALL IN ONE 시스템 솔루션으로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LED 전광판 관련 기술 특허 및 1000건 이상의 현장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해 공공기관, 기업, 종교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 요구사항에 대해 타사와 차별화되고 최적화된 유일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옥외, 로비, 강당, 회의실 등 공간에 맞는 하드웨어와 시공 기술력을 바탕으로 재계약율 100%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한다.
 

글로벌코리아  webmaster@globalkorea.kr

<저작권자 © 글로벌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코리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